Friday 19 August 2016

Trading_strategies_involving_options chapter_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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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했다 때, 열려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옵션은 비용, 위험과 그들을 행사 수있는 컨트롤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엔트리 전략의 가장 단순한 형태는 후자의 경우에, 전 또는 countertrade를하는 경우에, 이러한 에이전트 중 직접 또는 간접적 방법을 사용하여 수출된다. 더 복잡한 형태의 합작 투자, 또는 수출 가공 구역을 포함 할 수있다 진정한 글로벌 작업을 포함한다. 수출 전략의 형태를 결정하는 데, 결정은 특정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원시 또는 상품 특성 사용 에이전트, 유통 업체의 많은 농산물 또는 정부, 가공 물질 반면, 이 제외되지 반면에 더 많이 접근보다 정교한 형태의 의존 포함한다. 이들은 나중에 확장 될 것입니다. 이 장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은 선택한 마케팅 믹스의 제어 내 시장 진입 전략의 개념을보고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항목 전략의 다른 형태 직간접 내보내고 외부 생산 및 각각의 방법으로 접속 된 장점과 단점을 설명하기 위해 계속된다. 이 장에서는 생산 및 마케팅 사이에서 특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중개인 또는 직접, 어떤 정보 ⅱ) 소싱으로 - - 제품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또는 - 관리 및 마케팅 노력을 구현, 입력하는 방법으로 어떻게 국가 세그먼트, ⅰ) 마케팅 :하고자하는 조직은 세 가지 주요 문제에 직면 구매 ⅲ) 투자 및 제어 - 합작 투자, 글로벌 파트너, 가치 사슬의 마케팅 영역에 초점 취득 결정 () 그림 7.1을 참조하십시오. 전략 또는 항목 대안이 필요한 가치 사슬 활동을 수행하고 통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림 7.1 세부 사항에주의를 국내 시장에 비해 필요 이상의 마케팅 믹스에 국제 마케팅 의사 결정 기능 세부 사항을 마케팅에 가치 사슬. 제품 소싱 - - 항공, 해상, 철도, 도로, 화물 - - 시장에 일치 기존 제품에 새로운 제품 - 제품 관리 - 제품 표 7.1 목록 세부 요소의 7.1 예로는 수출 마케팅 믹스 1. 제품 지원에 포함 1. 표를 요구 테스트 - 제조 사양 - 라벨링 - 포장 - 생산 관리 - 시장 정보 2. 가격 지원 - 설립 요금 - 할인 - 유통 및 가격리스트의 유지 관리 - 경쟁 정보 - 에이전트 / 고객의 교육 3. 추진 / 지원 판매 - 광고 - 프로모션 - 문학 - 직접 메일 - 인쇄 - - 판매 (직접) - 판매 힘 - 에이전트 수수료 - 전시회는 전시회 세일 또는 4 재고 지원을 반환 - 재고 관리 - 창고 - 유통 - 부품 공급 - 신용 승인 5. 유통 지원 - 자금 제공을 - 자본의 조달 - 주문 처리 - 수출 준비 및 문서 - 운송업 - 보험 - 중재 6. 서비스 지원 - 시장 정보 / 정보 - 따옴표 처리 - 기술 지원 지원 - 보증 - - 보증 / 주장 - 기획 - 판매 후 영업 보고서, 카탈로그 문학 - 고객 관리 - 예산 - 데이터 처리 시스템 - 보험 - 세금 서비스 - 법률 서비스 - 번역 (7) 재정 지원 - 결제, 청구서를 수집 - 대여, 임대 - 계획, 일정 예산 데이터 - 감사 상세 소싱 요소에 이미 있었다 경쟁 분석과 전략에 대한 장에 덮여. 투자 및 제어에 관한 질문은 정말 회사가 자신의 운명을 제어하고자 얼마나 멀리이다. , 관련 위험의 정도, 태도와 목표 시장에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은 합작 회사를 라이센스 또는 직접 투자에 참여할지 여부에 대한 결정에 중요한 측면이다. - 인식과 논증 할 수있는 우수한 제품 ⅱ) 제품 적응 전략 - 기존 제품에 변형이 ⅲ) 가용성 및 보안 전략 - 에 의해 전송 위험을 극복 ⅰ) 기술 혁신 전략 : 커닝햄 1 (1986) 새로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기업에서 사용하는 다섯 가지 전략을 확인 침투 가격과, v)의 총 적응 및 적합성 전략 - - 외국 생산자가 직선 사본을 제공 지각 위험 ⅳ) 낮은 가격 전략에 대항. 선진국에 덜 개발 된 나라에서 마케팅 제품에서 III)이 큰 문제를 야기 가리 킵니다. 그들은 전송, 통화, 질과 양의 문제 인식과 관심이 외국에서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매우 조심. 이면과 다른 상품의 수출, 말, 사실이다. 대부분의 농산물에, 생산 및 마케팅 상호​​있다, 때문에, 인프라, 정보 및 기타 리소스는 엄청난 수 있습니다 시장 진입을 구축이 필요합니다. 때때로 이것은 민간 단체의 범위를 벗어나는 방법이기 때문에 정부가 관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정 상품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도움이 아니라 관여 할 수있다. 거대한 투자 위험이 높은 가격을 지불 투자자로,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투자의 전체 이용 온다 오래 전에. 이것의 좋은 예는 항만 시설 또는 식품 가공 또는 냉동 시설의 건물을 포함한다. 또한, 장비는 특정 사용에 고정 자산 특정 장비, 그래서 다른 프로세스에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원료 공급 업체 및 대체 생산 또는 거래를 처리하는 제품 구매자의 협상력에 소유자가 매우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옵션. Zimfreeze은, 짐바브웨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 그것은 야채 대형 냉동 공장을 건설하지만 계약없이 자신을 발견했다. 단지 위에 새기는 식물을 유지하기 위해 선택 서브 볼륨 제품 재료를 수용하는 순간, 강제되었다. 시장 진입 전략을 구축, 시간이 중요한 요소이다. 홍보를 통해 이미지를 생성하는 지능 시스템의 구축과 시간, 노력과 비용을 소요됩니다. 브랜드 이름은 하룻밤 표시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캠페인에 대규모 투자가 필요하다. 거래 비용도 시장 진입 전략을 구축하는 중요한 요인 및 국제 무역에 높은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은 검색 및 교섭 비용을 포함한다. 물리적 거리, 언어 장벽, 물류 비용과 위험은 무역 파트너의 직접 모니터링을 제한합니다. 계약의 집행은 국가 간 비용이 많이 들고 약한 법적 통합이 일을 어렵게 할 수있다. 시장 진입 전략을 고려할 때 또한, 이러한 요소가 중요하다. 사실 이러한 요인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고 정부보다는 민간 개인이 종종 상품 시스템에 참여하는 것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의 감귤 마케팅 보드의 경우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독점 수출 마케팅 보드로, 전체 시스템은 혼합 및 다른 시장에가는 제품의 품질을 조절하고 운송 및 바이어와 협상, 하나의 기업처럼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이 보드는 규모의 경제를 경험하고 위의 위험을 많이 흡수 할 수있는 동안, 그들은 정보에서, 그리고 약 생산자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또한 기득권의가되는 자연의 정치적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감소 생산 인센티브를주는 결과와 생산자에 해로운 중심의 수요 또는 시장을 상실. 시장 확대의 보통 방법으로는 제품 라인, 지리적 개발 또는이 둘의 팽창에 의해 수 있습니다. 이는 더 많은 제품 라인 및 / 또는 지리적 인 영역은 관리 복잡성 될 더 확대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시장 기회를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위험은 실제로는 몇 개의 지역에 집중하고 잘 일을 더 잘 할 수있다, 이점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이 케냐와 짐바브웨의 원예 산업의 전형이다. 전통적으로 이러한 시장 잘 알려진 유럽 시장에 집중하고있다. 방법은 지역에 집중 운영 다양한 (더 표준 제품)을 줄이거 나 조직 형태가 더 적합하게 포함 집중합니다. 후자의 시도는 (다른 시장의 가장 좋은 예측 인자가 될 것입니다 시장을 개발)로 이루어진다. 글로벌 접근 방식은 시장과 규모의 경제와 비용의 공유와 위험을 제공합니다. 조직 해외 시장을 입력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있다.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외국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수출 또는 생산하여 (그림 7.2 참조)이다. 수출은 해외 시장에서 운영의 가장 전통적이고 잘 확립 된 형태이다. 내보내기에 다른 하나의 국가에서 생산 된 제품의 판매로 정의 될 수있다. 직접 제조가 해외 국가에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동안, 마케팅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경향은 있지만, 이것은 상세한 마케팅 전략에 대한 필요성을 부정하지 않는 마케팅 국가 제조에 비해 많은 상세한 마케팅 정보를 취득하지 않도록 할 수있다. 수출의 장점은 외국 시장 진입의 7.2 방법도 해외 운영의 잠재적 인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단점은 해외 에이전트 때문에 제어의 부족 보유의 장점을 비교 검토 할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주로한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 원예 제품의 수출에, 에이전트와 네덜란드 꽃 경매 생산자에게 지시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구별은 수동 및 적극적인 수출 사이에 그려진해야합니다. 패시브 수출 주문을 기다리고 또는 공격적인 수출 기업이 해외 시장에서 할 예정 무엇 광범위하고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 우연히 그들을 통해 제공됩니다. Pavord 및 보가트 2 (1975)는 구직자와 수출 기회의 비 구직자 사이에 동기를 부여 압력에 문제가 수출의 심각성과 관련하여 유의 한 차이를 발견했다. 그들은 누구의 마케팅 노력없이 활동 보조 활동과 적극적인 활동을 특징으로 한 기업 사이의 구별. 공격적 그 기업은 제품, 가격, 촉진, 유통 및 연구 요소를 포함 명확하게 정의 된 계획과 전략을 가지고있다. 공격성 대 수동성 수출에 대한 동기 부여에 따라 달라집니다. 구조 조정 프로그램에 착수 한 탄자니아와 잠비아 같은 나라에서, 기업은 국내 시장 성장 및 확장 목적 및 자금을 차입으로 인한 부채를 상환 할 필요가 외환 이익 가능성에 의해 동기, 수출 장려 포화되고있다 프로그램. 내보내기 반응의 형태는 압력이 결정자에 의해 인식하는 방법에 의존한다. 피어시 (1982) 3 하이라이트 외부 조작에 참여도가 동기 요인에 의존한다는 사실, 즉 동기가 회사의 내부 상태 (내인성)에 기초하여 활성 또는 공격적 행동의 결과로 유무 결과 의 반응 환경 변화 (외인성). 회사는 신속하게 모든 좋은에 수출에서 초기 성공을 달성하지만, 초기 단계에서 실패의 위험이 높은 경우. 제 (그림 7.3 참조). 방법을 내보내기도 7.3 공격적인 및 수동 수출 경로는 직접 또는 간접 수출을 포함한다. 직접 수출 조직에서 정부 기관을 통해 에이전트, 유통 업체, 또는 해외 자회사, 또는 행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짐바브웨의 곡물 마케팅 보드가 상용화되고 있지만, 여전히 정부의 통제를 가진, 정부 기관입니다. 위원회를 통해 정부는, 유일한 허용 옥수수 수출하고 있습니다. 케냐에서 원예 작물 개발 기관 (HCDA)와 같은 기관은 단지 홍보 몸, 광고 다루는 정보 등 흐르고있을 수도 있고, 특히 모든 수출 문서 (HCDA이하는 것처럼) 승인을주고, 그 자체를 수출 활성화 될 수 . 직접이 큰 문제 수출 시장 정보의입니다. 수출의 작업은 시장을 선택 물류 및 문서를 설정 대표 또는 대리인을 찾아 홍보하고 제품 가격을 책정하는 것입니다. 제어, 또는 그것의 부족은 종종 다른 사람의 손에있는 가격, 인증 및 홍보에 대한 결정 결과 큰 문제입니다. 물론, 아프리카에 공급 원예 농산물에 대한 유럽의 식물 위생 요건은 매우 까다로운지고있다. 생산은 카리브해 동부 국가에서도 공급된다 마찬가지로, 수출 가격 응시자입니다. 그것의 자신의 생산을 증가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낮은 그래서 9 월 달 6 월, 유럽이다. 이에 따라 생산자는 더 나은 지역 식품 가공 업체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겨울 가격에서 훨씬 더 있지만, 제품의 경쟁이 남아있다. 콜렛 4 (1991))에 따르면 수출은 수출, 수입, 정부 및 운송 간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이 네 개의 조정 작업없이 실패의 위험이 증가된다.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계약은 필수입니다. 전달자 및 에이전트는 공기 공간을 예약 및 문서를 배열로 물류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다. 케냐 원예 농산물의 수출에 대한 일반적인 조정 된 마케팅 채널은 그림 7.4에 제시되어있다. 이 경우 수출도 재배 할 수 있고 비수기 모두 이들과 다른 수출도 수출되고 식품 가공에 농산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7.4에게 케냐 원예 제품에 대한 수출 마케팅 채널을 그림. 내보내기는 고 부가가치 생산이며, 특히 매우 수익성이 될 수 있습니다. 93분의 1,992에서 예를 들어 짐바브웨는 미국의 약 22 016,56 백만의 총 가치에서 꽃의 5 338,38 톤, 원예 농산물의 4 678,18 톤과 감귤의 12 만 톤을 수출했다. 어떤 경우에는 직간접 수출의 혼합물은 혼합 된 결과를 얻을 수있다. 예를 들어, 짐바브웨의 곡물 마케팅위원회는 잠비아에 직접 곡물을 수출하거나, 말라위에있는 모잠비크 난민을 공급하기위한 유엔과 같은 구호 기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보상 약정은 두 개의 트랜잭션 다를 수 있습니다. 말라위의 Nali 제품은 수출 모드의 흥미로운 예를 제공합니다. CASE 7.1 Nali 생산자 - 말라위 Nali 그룹은 1970 년대 초반 이후에 종사하고있다 증가와 향신료의 수출. 향료는 로컬 및 수출 시장의 다양한 소스의 제조에 사용된다. 주요 성공은 성장하고 Birdseye 고추의 수출되고있다. 시장의 초기 지식에서 부족한 따라서 회사가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을 취득 하였다. 1978 Nali 고추의 끝으로 수요가 있었다, 그러나 아직도이 회사는 자사의 수동 모드에서 완전히 Lonrho 및 보도 농업을 포함한 기업의 숫자까지 사업의 경쟁력 의미를 인정하지 않았다 성장하고 수출하기 시작했다. 다시 인한 정보의 부족으로, 그 수동성의 제품은, 회사는 우수한 제품과 함께 우간다, 파푸아 뉴기니 그러나, 이 나라의 잠재력은 내부 문제에 의해 방해되었다 주요 수출했다 실현하지 않았다. Nali은 성공적인 상업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내부 문제의 끝, 우간다 특히, 상업 선전으로 해외 공관을 사용하여, 적극적인 수출 정책을 시작했다. Nali보다 공식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작업으로 응답했다. 그러나 지금 중요한 요인들에 의해 방해되고있다. 열등한 제품과 새로운 말라위 농민의 수의 항목은, 너무 명확한 정부 정책의 부족과 상인, 농민 및 수출을위한 자금의 부족이, 말라위 고추의 명성을 손상했다. 후자는 콜렛에 의해 만들어진 점을 강조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기업이 공격적으로해야합니까, 그들은 또한 정부와 수입업자의 지원을 입대해야합니다. 코리 (1986)는 시장 진입의 직접 모드는 앞으로 갈수록를 사용할 수 있음을 경고 것을주의하는 것이 재미있다. 유럽​​ 연합 (EU) 또는 유럽 자유 무역 연합과 같은 성장 무역 진영 자회사의 확립이 앞으로 미래의 유일한 수단 중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코리 (5) 1986 시장 진입의 직접 모드는 미래에 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고주의하는 것이 재미있다. 유럽​​ 연합 (EU) 또는 유럽 자유 무역 연합과 같은 성장 무역 블록은 자회사의 설립은 미래에 앞으로 유일한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출의 간접 방법 (매우 면화, 콩, 코코아 등 상품에 사용) 무역 회사, 수출 관리 회사, 편승하고 countertrade를의 사용을 포함한다. 간접 방법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 신용 수용은 제조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편승 흥미로운 개발이다. 이 방법은 작은 수출 기술과 조직이 하나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형태의 일괄 구매를 활용하기 위하여 기업들에 의해 주문의 통합이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지리적으로 인접 또는 항공 노선에, 말하자면, 제공 될 수있을 것이다. 짐바브웨의 비료 제조 업체는, 예를 들어, 모두 각각의 국가 외부에서 칼륨을 가져 남아프리카에 피기 백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출의 가장 큰 간접적 인 방법은 countertrade를합니다. 경쟁 강도는 마케팅에 더 많은 투자를 의미한다. 이 상황에서 조직은 경쟁이 덜 치열한하지만 통화를 기반으로 교환이 가능하지 않은 시장에서의 조작에 의해 사업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 경쟁의 정도에도 불구하고 거래 할 수 있지만 통화가 다시 문제입니다. countertrade를 또한 원료 공급 부족이나 주택 산업을 촉진하는데 사용될 수있다. 그것은 또한, 상호 무역을위한 기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견적은 다양하지만, countertrade를 일부 90 개국을 포함하고 값 억 100 ~ 150 미국 사이에 약 20 ~ 30 세계 무역의를 차지한다. 유엔은 같은 countertrade를 정의합니다. 계약은 불법이며, 이 GATT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외 countertrade를은 물물 교환의 모뎀 형태입니다. 수입 쿼터를 회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untertrade를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있다. 기본적으로 두 개의 별도의 계약, 지불의 제공 공급되는 상품에 대한 수입 물품의 구매 및 결제에 대한 다른 하나의 참여이다. 판매자가 자신의 수출 부분 또는 전체 결제의 수입국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받아들이는 효과가 있지만 한 계약의 성능은 다른에 파견하지 않습니다. 물물 교환, 카운터 구매, 스위치 무역 및 보상 (매입) 같은 교환의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countertrade를 광범위한 합의가있다. 예를 들어, 1986 년에 알바니아는 미국 60,000,000 비료, 메탄올 단지를 건설하는 계약 대가로 샘물, 토마토 주스와 크롬 광석 같은 항목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잠재적 인 교환에 대한 정보는 대사관, 무역 임무 또는 EU 무역 책상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상품 평가가 어렵다하지만 물물 교환은, 또 다른 하나의 좋은의 직접 교환, 그래서 통화는 항목의 값을 뒷받침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터 무역 형식의 숫자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단순 물물 교환은 양자 간, 비 monetarised 무역의 가장 복잡하고 가장 오래된 형태이다. 종종 그것은 물물 교환이라고합니다. 물물 교환은 두 당사자 간의 상품 및 서비스의 직접 교환이다. 그림자 가격은 어느 방향으로 흐르는 제품에 대한 근사된다. 일반적으로 어떤 중간은 관여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긴 수명에 대한 규정은 국제 가격이 변경 될 때 교환 비율의 변동을 처리하기 위해 포함 된 경우, 그러나, 체결되어 더 이상 1 년 이상 계약. 폐쇄 엔드 물물 교환 거래는 계약이 두 거래 당사자가 서명하기 전에 구매자가 물물 교환에서 촬영 상품에 대한 발견된다는 점에서 직선 물물 교환의 수정이다. 돈이 포함되지 않고, 제품의 품질과 관련된 위험이 현저하게 감소된다. 거래는 외화를 획득하는 데 당사자없이 균형의 원리가 어디 계정 물물 교환을 지우기도 준비, 양자 간 청산 계정 또는 단순히 양자 간 청산을 취소, 계약을 취소 되나이다. 물물 교환의이 형태에서, 각 당사자는 상품과 서비스의 지정된 일반적으로 동등한 가치를 구매하는 단일 계약에 동의합니다. 때때로들이 장기간에 걸쳐 연장 될 수 있지만, 이러한 트랜잭션의 지속 기간은 통상적으로 1 년. 계약의 가치는 효과적으로 참여 돈과 국가의 중앙 은행에 신용 한도를 나타내는 계정 단위 (도 삭제 되나 달러)을 삭제, 비 컨버터블로 표현된다. 삭제 계정 단위는 보편적으로 국가와 누구의 상업 관계를 양자 협정을 기반으로 당사자 간의 거래의 회계 허용됩니다. 계약은 교환 될 수있는 물품의 환율하고 거래를 완료하기위한 시간의 길이를 명시하고. 제한 수출입 흑자는 짧은 기간 동안 당사자에 의해 축적 될 수있다. 다음 해에 대한 신용, 원치 않는 제품의 수용, 이전에 지정된 처벌 또는 경화의 차이 지불 결제 : 일반적으로 1 년의 시간이 지나면, 불균형는 다음과 같은 방법 중 하나에 의해 해결된다. 무역 전문가도 팔리는 제품을 구매하도록 사용 목적에 대한 할인 삭제 달러를 구입하는 연습을 시작했다. 차례로, 상인은 국제 시장에서 외화에 대한 이러한 제품을 판매하는 할인의 일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물물 교환에 비해, 삭제 계정은 신용의 라인 및 교환 제품의 유형에 대한 삭감을위한 시간의 길이에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판매자가 반품 (보상 제품)에 고객의 자신의 제품의 일부를 구입하는 것을 조건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의 곳 카운터 구입 또는 매입이다. 교환이 정부 차원에서 조직되는 경우 또는, 다음 판매자가 미리 지정된 값 (거래 오프셋)까지 관련이없는 조직에서 보상 상품을 구매하는 데 동의합니다. 둘 사이의 차이는 카운터 구매에 관한 계약상의 의무가 오랜 기간 동안 연장 할 수 있으며 계약은 합의 된 통화 값이 가장 또는 통화 또는 무역 크레딧에 자신의 계정을 모두 해결하는 거래에 각 당사자가 필요합니다. 판매자가 어디 항목에 대한 필요는 그가 제 3 자에게 일반적으로 할인 된 가격에 농산물을 판매 할 수 샀다. 이것은 스위치 거래라고합니다. 과거에는 트랙터의 수는 스위치 상품으로 동부 유럽 국가에서 짐바브웨하게되었습니다. 공급자가 시간 또는 지불로 지정된 볼륨에 지정된 기간 동안 시설의 출력을하는 데 동의 위치 보정 (구매 뒤를)입니다. 예를 들어, 해외 회사는 시간이나 기간이 경과 할 때까지 농산물의 동의 볼륨이 빌더에 수출된다 합의 된 기간 동안 잠비아 공장 및 출력을 구축 합의 할 수있다. 이 공장은 잠비아의 재산이된다. (그림 7.5 참조)은 다음과 같이 쿠리 6 (1984) countertrade를을 분류하고 : 하나의 문제가 countertrade를받은 제품의 시장성이다. 이 문제 등을 운송, 마케팅, 금융 신용 확장 등 무역 관련 서비스를 제공 적 이러한 성장 1 ~ 트랜잭션의 값 5까지 유료 전문 상사의 사용에 의해 감소​​ 될 수있다 크기입니다. 품질이 국제 표준의 고객에게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되지 않습니다 발생할 수 있습니다와 상인 다양 wkat의 마케팅이 어려운 제한 통화 거래로 되돌리려 어려운, 배달 및 사양의 가격 및 서비스 품질 불일치를 설정할 수 있도록 견인입니다 - 그래서 품질 : countertrade를는 단점이있다 더 감소하기 때문에 제품을 시장에 어렵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제안 countertrade를 쉬 플리와 (1988) 닐 (7)의 7.5 분류 그림 : 장점은 단점이 현금 보상 상품의 비율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도보다 중요한 확인 - 사양 countertrade를에 관련된 모든 거래 및 기타 비용을 포함하기위한 물품을 검사 할 수있는 경우 상품에 대해 지정된 공칭 값에서 첫 번째 고객의 구매 시스템, 규정 및 정치의 철저한 이해를 얻어서 착취의 오류의 가능성을 피하십시오 판매되고, 지불이 컨트롤을 가져올 대상이 아닌 어떠한 보상 상품이 수신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countertrade를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주요 간접 입력 방법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출 외에, 다른 시장 진입 전략은 수출 가공 구역 또는 자유 무역 지역의 라이센싱, 합작 투자, 계약 제조, 소유권과 참여를 포함한다. 라이센스 : 라이센스로 정의된다. 이 동작과 매우 유사하다. 코카콜라는 라이선스의 훌륭한 예입니다. 짐바브웨에서, 미국 보틀은 코카콜라을 할 수있는 라이센스를 가지고있다. 라이센스는 약간의 비용과 참여를 포함한다. 유일한 비용은 계약을 체결하고 그 구현을 단속한다. 라이센스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파트너로 구입하는 옵션이 존재 또는 규정은 재고가 로열티를 취할.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당한 사실의 발견, 기획, 조사 및 해석이 필요합니다. 라이센스를 결정하는 사​​람들은 시장 참여를 확장 오픈 옵션을 유지해야한다. 이는 사업자와 합작 투자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합작 같이 정의 될 수있다. 합작 투자는 수출 또는 라이선스 중 하나 이상 참여의보다 광범위한 형태입니다. 짐바브웨에서 감람석 산업은 식품 가공에서 HJ 하인즈와 합작 계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험과 항목의 수단이 될 수 있음 기술이나 프로세스를 공동 금융 강도 노하우와 외국 파트너와 지역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결합 할 수있는 능력의 공유와에 대한 공급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 합작 투자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제 3 국. 그들은 또한 단점이있다 : 파트너는 예상 이익에 대한 서로 다른 견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신중하게 달성 할 것으로 예상하고 많은 문제를 어떻게 극복 할 수 있는지 사전에지도합니다. 주인 : 참여의 가장 광범위한 형태의 100 소유이며, 이 자본과 경영 노력에 가장 큰 노력을 포함한다. 능력은 의사 소통과 합작 투자 및 라이센스의 단점 중 하나를 능가 할 수있다 (100)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 그러나, 실적과 자본의 송환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한다. 더 불안정한 환경 덜 가능성이 소유권 경로 옵션입니다. 참여 이러한 양식 : 수출, 라이센싱, 합작 투자 또는 소유권이 아니라 개별보다 연속체에있는 많은 형식을 취할 수있다. 채널 - 앤더슨과 (1987) Coughlan 8은 기업이 소유하거나 통제 방법 사이의 선택과 입력 모드를 요약합니다. 통합 채널 계획 및 자원 관리, 정보의 흐름, 빠른 시장 침투의 장점을 제공하고 헌신의 표시 기호입니다. 단점들이 많은 비용 (특히 마케팅)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위험이 (인해 문화)과 지역 주민 사이에 자신의 신뢰성을 제어 무소속보다 낮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더 효과적 일 수있다 높다. 독립 채널은 낮은 성능의 비용, 위험, 적은 자본, 높은 지역 지식과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적은 시장 정보의 흐름, 더 코디 및 제어 어려움과 동기 부여의 어려움 등이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좋은 사람은 보통 어쨌든 촬영으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좋은 중개인의 시장 개발 및 선택에 돈을 지출 할 수 없습니다. 시장에서되면, 기업은 확장을위한 전략을 결정해야합니다. 하나는 몇몇 국가에서 몇 가지 부분에 집중 될 수있다 - 전형적인 탄자니아에서 cashewnuts 짐바브웨, 케냐에서 원예 수출이 - 또는 한 국가에 집중 세그먼트로 다양. 코카콜라 또는 거버 이유식의 전형적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가 및 부문 다각화 - 기타 활동은 국가와 시장 부문 농도를 포함한다. - 국제, 2 단계 - 다국적 (전략 각각 민족 중심적 및 다축 방향에 해당) 무대 세 - 글로벌 전략 (지구 중심 방향에 해당) 단 하나 그것을 보는 또 다른 방법은 세 가지 기본 사업 전략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2 단계는 지방 분권이 지금까지 현지 사업자와 단 세 뒤에 가능하다 세계와 지역 본부 및 국가 기관에서 입력을 합성하고자 통합 뒤에 단 한 뒤에 기본 철학은 프로그램 및 제품의 확장입니다. 대부분의 개발 도상국 무대 하나에 거의없는 반면, 그들은 단 세에이를 조직 내에서있다. 이 종종 종종 근거없는 다국적 기업의 운영에 대해 주도하고있다. 수출 가공 지역 (EPZ)은 엄격하게 엔트리 전략을 말할 수없는 동안, EPZs는 시장 내로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주로 투자 될뿐만 아니라 개최국과 기술의 전송을위한 일자리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및 국가의 아웃 상품의 흐름에 대한 기초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에 대한 투자 인센티브입니다.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1970 년에 설립 모리셔스 EPZ (12)이다. CASE 7.2 400 개 이상의 기업이 섬유,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을 설립 창립 이래 모리셔스 수출가 공구, 시계. 그리고 플라스틱. 1,987에서 78,000이 EPZ에 사용 된 같은 작업 고용의 결과는 놀라운 있었다. 수출 실적은 1986 년 1981 배하고 성공의 뿌리는 공급, 수요, 제도적 측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의하게 부가 가치가있다. 공급 측면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은, 관대 한 금융 및 기타 인센티브왔다 수요 측면에서 유럽 연합 (EU), 프랑스,​​ 인도, 홍콩에 대한 접근은 투자자들에게 매우 유혹했다. 제도적 측면에서 긍정적 인 방식은 산업 은행에서 금융 및 빨간 테이프의 절단을 포함하여, 장소에 배치되었다. 반출 처리 영역을 설정하는 모리셔스 정부 지나고에서의 성공에 매우 중요했다 특성의 번호를 표시. 정부는 지능적으로 그것은 시장 인센티브 오히려 그것은 각각의 도전을 충족, 적응성의 좋은 거래를 보였다을 훼손보다 격려 그것은 장기적 전략을 고집하기보다는 문제의 첫 징후에 과정을 역 정치적인 방식으로 개발 전략을 모색 창조적 인 솔루션은 오히려 현상 유지보다 그것은 자신의 특정 요구와 특성에 맞게 일반 수출 촉진 프로그램을 수정합니다. 그것은 의식적 다루기 힘든 관료 구조의 생성에 대한 경비. . . . . 쿠키는 웹 사이트에 의해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과거의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반드시 나타내는 아닙니다. NO 표현되지되고 있음을 모든 계정이되거나 도시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다. 사실, 가정적인 실적과 이후에 어떤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달성 실제 결과 간의 자주 SHARP 차이가 있습니다. 가정 실적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뒷 궁리의 이익을 함께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정 무역은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어떠한 가정적인 거래 기록은 실제 무역 금융 위험의 영향을 고려하지 완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실을 견딜 또는 무역 손실에도 불구하고 특정 무역 프로그램을 준수 할 수는 또한 악영향을 실제 무역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물질 포인트는. 악영향 실제 무역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일반적으로 또는 완전히 가정 실적의 제조에 설명 할 수없는 어떤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이행 시장 AND ALL OF과 관련된 수많은 다른 요인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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