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0 July 2016

그리드 무역 전략 의 pdf






+

이익 및 결과. 이익과 결과 - GridTradingCourse에서 우리는 두 가지 핵심 단어 믿습니다. 어떻게 시장에서 이익을 가르쳐하는 것은 우리가 여기에 대해 무엇이다. 그리고 당신은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방법론 받고 결과를 보여 드리고자 이익을 만들 수 있음을 표시합니다. 명확하고 검증 가능한, 실시간 거래 결과. EURUSD에 거래 7 주 동안 만들어진 이익 8621 주사위 - grid9.forexmosaic / :이처럼. 아니면 우리의 과정에서 참가자에 의해 달성 또 다른 하나 : grid38.forexmosaic / - 순이익 2627 주사위는 6 우리의 EA와 일치 그리드 거래 개월 과정에서 배운 방법에 대한 받았습니다. 또는 비디오에 기록이 무역 세션 같은 그리드 무역 비디오 - 이익의 550의 주사위를 약 24 시간 동안. 아니면 여기에 우리의 결과를 웹 페이지에 나와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 자신을 확인합니다. 그리드 거래. 시장에서 이익을 추출하는 우리의 선호하는 방법은 그리드 거래되고있다. 왜 그리드 거래는 수익성 때문입니다. 그리드 거래 보편적이므로 - 그것은 모든 시장에있는 기간을 적용 할 수있다. 이 시간에 의해 입증되어 있기 때문에 - 그리드 거래는 꽤 많은 시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합니다. 아, 그리고 그리드 거래는 수익성이 때문에 우리가 언급했다. ) 자동 거래. 우리의 철학은 시장을 거래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술과 인간의 뇌 사이의 결합에 의해이라고 말했다. 컴퓨터는 매우 precize, 조직하고 훈련하고 있습니다. 인간은 좋은 분석 기술 민병대. 이 두 무적의 팀을 만들 결합. 컴퓨터가 무거운하자 당신이 이상을보고 이익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과정과 함께 우리는 우리가 가르치는 거래 방법을 통합하는 무료, 무료, 완벽한 기능을 갖춘 무역 로봇을 제공합니다. 추천 글 : 바로 과정을 통해 유용한 즉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디 A. 나는 지난 10 년 동안 많은 다른 시장을 거래하고 난 외환 시장에서 거래에 집중 몇 년 전에 결정했다. 그리드 무역 과정에 대한 케빈 L. REGISTER는 여기를 전문적으로 코딩 거래 로봇 (EA)는 외환 시장에서 거래를 포함 큰 잠재적 위험이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거래 전략은 어디 논의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회원 485 게시물 그러나 다음과 같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류중인 주문 그리드 시스템이 2006년 11월 상태를 가입 (1) 오픈이 보류중인 주문 하나 구매 현재 가격으로 한 판매. 보류중인 주문이 발생하면 (2) 다른 주문이 취소된다. 동시에 다른 두 보류중인 주문, 최근 출원 순서가 트리거 된 때의 가격 (하나 구매 한 판매를 개방). (3) 보류중인 주문이 동일 로트에 있어야합니다. (4)는 거래일의 시작에서 주문을 개방 개시하고 거래일의 끝을 가까이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날이 특정 추세를 따르는 경우 내가 아주 작을 것으로 예상 (5) 다음은 좋은 다른 이익 손실됩니다. (6)이 전략은 통화 쌍 추세에 적합하다. (7) 전략은 상인 목표 이익의 달성 후를 닫까지 추세의 방향으로 주문을 축적하는 것을 목적으로 임의의 순서 (8)에 대한 목표 이익 또는 목표 손실이 없어야합니다. 그것은 오직 하나의 아이 옆으로 이동하는 동안 가격 범위 내의 한 매도 주문을 주문 수를 제한한다. 좌우 이동시 손실 그리드 확산 폭에 제한된다. 하루 동안 목표 이익이 있어야한다. 당신은 어떤 이익이 하루 달성시 모든 주문을 닫습니다 결정할 수있다. (8)이 전략은 동일한 통화 헤징이 장중를 허용 IBFX와 같은 NFA 불만 브로커를 균일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루의 끝에서 모든 주문을 닫습니다. 나는 아직이 전략을 구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은 EA가 더 나은 일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A는이 구비되어야하는 변수는 (1) 현재 가격과의 거리가 보류 명령을 설정한다. 상인 설정하려는 경우 (2) EA는 모든 주문을 닫습니다 (3) 시간을 활성화해야하는 시간 (4) 이익을 타겟팅합니다. 어떤 지표는이 시스템에 대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입 2006년 11월 상태 : 회원 485 게시물 좀 보류중인 주문의 EA를 가로 질러왔다. 하지만 그들 중 누구도 위의 배치 전략에 따라 행동하지 않는다. 독자가 이러한 EA의 아이디어는 기존 있다면, 나는 링크에 나를 인도하도록 요청합니다. 가입 2011년 7월 상태 : 당신은 앞까지 2, 3, 4의 주사위를 지불 할 필요가 각 무역을위한 주니어 회원이 게시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20 핍 이득을 얻을 때마다, 그것은 것 마이너스 당신의 주스 당신은 당신의 중개인을 지불했다. 내 브로커는 MBT이며, 때로는 쌍의 후면 또는 전면에서 USD로 주요 쌍하지 않은 경우, 나는 무역으로 얻는 시작하는 6 주사위를 지불하고있어 맹세 할 수있다. 그리고 내 손절매 시계 강아지와 나의 스위스 군용 EA 작동을 맹세 할 수 있지만 그들은 내가 그들을 사용하는 경우 t 내 다른 EA를에서 프리킥을 할 돈. 어디에서 날 나는 또한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 해요 내 EA를를 사용하게됩니다 브로커를받을 수 있나요. 나는 혼란의 관리에 운동을 무역이 그리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혼돈 수학은 일급 비밀 이상으로 분류된다. 나는 그 CIA에 대한 영화에서 배웠습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바로 잭 동향 무역 내가 힘든 시간을 프로그램에 머무는 데있어왔다했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USDJPY과 GBPJPY 거래 된 적이와 나는 BOJ, 일본 은행은 100 ~ 500의 주사위를 이동하기 위해 주사위를 발생 맹세합니다. 나는 일요일 밤에 시작되고 BOJ에서 그 현금 주입의 일부를 쳤을 때 금요일에 거기에 보류중인 주문을 넣어하거나 보류중인 주문 시스템을 마련 할 수 있다면. 지금이 바로 잭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으로, 큰 카운터 추세는 내 SLWD 내 TS로 나를 걸립니다. 나는 BOJ와 닭고기를 연주 해요 같은 느낌. 가입 2012년 11월 상태 : 회원 124 게시물은 두 나쁜 시나리오 중 하나의 극단적 인 것인가 (1) 수준에서 1 ~ 10 모든 판매 주문이 실행됩니다 모든 구매 주문이 실행 그러나 1 이하 모든 판매 주문 . (2) 레벨에서 1 ~ 10 모든 판매 주문이 실행됩니다 모든 구매 주문이 실행 그러나 1 이하 모든 이상 구매 주문. 이 단계에서 손실을 계산되었다. 안녕하세요, 시간이 가고, 이 스레드는 2 세입니다 ..하지만 다른 멤버가 여전히 관심이 있다면, 논의를 계속하는 것이 가능하다. 난 그냥 코드의 조각을 준비했다. 나는 전략을 제안 이해합니다. 프레임 내부 pendings가 언급 한 요구 사항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봐)에 해당한다. 두 주문 하단에 0.1을 많이합니다. 이미지를 첨부 수익성 그리드는 브레이크 아웃 트레이딩 시스템 (PGBTS) 40 ~ 50 당 월의 큰 수익성을 위해 재정의 (클릭). 1. 풀 타임 직업을 가지고 그 사람들이 전략이 들어있다. 2. 스트레스없는 거래를 사랑하는 사람들. 3. 무역을 즐기고 싶은 그 사람들. 4. 차트를 싫어하는 사람들. 5. 외환 자들은 배신했다. 6. 사랑하는 사람들은 4-8hrs의 무역 섹션 (20)의 거대한 이익을합니다. 7. 마음을 가지고 그 사람들은 그들이 브레이크도 3 연속 승리를 필요로 완전히 잘 알고있는 9 연속 손실을 촬영합니다. 나는 두 가지 전제에 기반이 그리드 전략을 공유하고 : 1. 그것은 수익성에 대한 브레이크 아웃을 기반으로합니다. 2. 이르기까지 시장은 불가피 브레이크 아웃은 위험의 사용으로 우리에게 높은 수익성을 제공합니다 비율의 보상 비율을 1 : 3. 1. 예를 인프라 스트럭처를 변경할 수있는 통화 쌍을 결정합니다. EUR / USD, EUR / JPY, GBP는 / USD, GBP / JPY 등 2. 격자 레벨이. e.g 결정합니다. 확산 1-3pips - 그리드 10pips 이상은 확산 4-6pips - 격자를 들어 15-20pips 또는 등 더 3. 내가 한 리스크 나 : 통화 쌍에 대해 격자 레벨 선택을위한 조언 등 모든 10pips, 20pips는 라운드 수를 30pips trade. ie 0.5 : SL : TP - 1 : 3 또는 0.5 : 1.5 4. Stoploss은 비를 Takeprofit합니다. 비율 1 : 3 예컨대 : SL의 20pips : TP의 60pips 그리드 20pips 또는 SL의 10pips에 대한 : 그리드 10pips에 대한 TP의 30pips. 5. stoploss와 결정 격자 레벨마다의 장소 Buystop 및 Sellstop과 것은 모든 수준에서 이익을. 단기 트레이더 / 전략 : 1. I 무역 EUR / USD 2. 내 그리드 레벨은 10pips 라운드 수입니다. 3. 내 takeprofit은 30pips하고 stoploss은 10pips입니다. 나는 0.5 또는 무역 당 위험이 있습니다. 4. 나는 아래로 내 위로 Buystop의 200pips (20 무역) 및 Sellstop의 200pips (20 무역)를 배치합니다. 5. 나는 7-8hrs GMT, 13hrs GMT에서 그리드 10 핍에서 새로운 거래를 설정하여 프로세스를 매일 반복 GMT는 시장의 움직임에 따라 18-19hrs. 또는 다음 표에 새로운 거래를 설정 나두 실행에 대한 모든 무역이있을 경우 현재 거래의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10pips. 시장 동향되고 난 5 -20 이익을 만들었거나 가격이 100pips 추세 간 때, 나는 현재 거래의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다음 그리드 10pips에 거래의 새로운 세트를 설정 한 일 7. . 레인 징 시장에서 8. 손실은 수익성 브레이크 아웃이 적용됩니다. 나는 무역 당 1의 위험이 높은 수익성이 방법을 거래했다. 이어야 당신은 10 -15 주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기 상인 / 전략 : 1. I 무역 EUR / USD 2. 내 그리드 레벨은 20pips 라운드 수입니다. 3. 내 takeprofit은 60pips하고 stoploss은 20pips입니다. 나는 무역 당 위험이 있습니다. 4. 나는 아래로 내 위로 Buystop의 200pips (10 무역) 및 Sellstop의 200pips (10 무역)를 배치합니다. 5. 나는 7-8hrs GMT, 13hrs GMT에서 그리드 20 핍에서 새로운 거래를 설정하여 프로세스를 매일 반복 GMT는 시장의 움직임에 따라 18-19hrs. 또는 다음 표에 새로운 거래를 설정 나두 실행에 대한 모든 무역이있을 경우 현재 거래의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20pips. 시장 동향되고 난 7 -15 이익을 만들었거나 가격이 100pips 추세 간 때, 나는 현재 거래의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다음 그리드 20pips에 거래의 새로운 세트를 설정 한 일 7. . 레인 징 시장에서 8. 손실은 수익성 브레이크 아웃이 적용됩니다. 이어야 당신은 10 -15 주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장기 상인 / 전략 : 1. I 무역 EUR / USD 2. 내 그리드 레벨은 100pips 라운드 number. Grid 수준이 이익을 가지고와 동일해야합니다. 3. 내 Takeprofit은 300pips과 Stoploss은 100pips입니다. 위험 거래 당 적어도 1. 4. 나는 아래로 내 위로 Buystop의 1000pips (10 무역) 및 Sellstop의 1000pips (10 무역)를 배치합니다. 5. 그리드 100pips에서 새로운 거래를 설정하여 모든 주의 시작 부분에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또는 다음 표에 새로운 거래를 설정 나두 실행에 대한 모든 무역이있을 경우 현재 거래의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100pips. 시장이 격렬 동향 그리고 나는 10 -21 이익을 만들었습니다 또는 가격이 700pips-1000pips 추세 간 때, 나는 항목과 현재 가격의 범위를 벗어난 다음 그리드 100pips에 거래의 새로운 세트를 설정 주 7. 현재 거래. 레인 징 시장에서 8. 손실은 수익성 브레이크 아웃이 적용됩니다. 수익성은 제한되지 않는다. 1. 각 StopLoss. E.g의 확산을 뺄 필요가있다. TP - 10pips : 그리드 10pips 거래 EUR / 2pips의 확산 USD, SL입니다 30pips 각 무역은 8pips의 SL하고 목표 주가를 30pips 것입니다. TP - 20pips : 그리드 20pips 거래 EUR / 2pips의 확산 USD, SL입니다 60pips 각 무역은 18pips의 SL하고 목표 주가를 60pips 것입니다. TP - 100pips : 그리드 100pips 거래 EUR / 2pips의 확산 USD, SL입니다 300pips 각 무역은 98pips의 SL하고 목표 주가를 300pips 것입니다. 2. 이르기까지 시장 : 시장이 TP의 크기 아래에 이르기까지 경우, range. E.g 밖에서 거래를 설정합니다. TP - 10pips : 그리드 10pips 거래 EUR / USD SL 함께 30pips은과 30pip 그런 다음 브레이크 아웃의 범위를 초과하여 거래를 설정 아래 시장에 이르기까지한다. TP - 20pips : 그리드 20pips 거래 EUR / USD SL 함께 60pips은과 60pip 그런 다음 브레이크 아웃의 범위를 초과하여 거래를 설정 아래 시장에 이르기까지한다. TP - 100pips : 그리드 100pips 거래 EUR / USD SL 함께 300pips은과 100pip 그런 다음 브레이크 아웃의 범위를 초과하여 거래를 설정 아래 시장에 이르기까지한다. 당신은 인생을 가기 전에 데모에 수익성 및 무역 - 백업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의견과 긍정적 인 기여를 환영합니다. 참고 : 판매하지 마십시오 또는이 전략을 다시 게시합니다. 가입 2012년 10월 상태 : 회원 149 게시물이 하나가 EUR / USD를 거래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지만 10pips 그리드에 있기 때문에 조금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1. I 무역 EUR / USD 2.My 그리드 레벨 10pips 라운드 number. Grid 수준은 이익을 가지고 동일해야합니다. 3. 내 takeprofit은 10pips하고 stoploss은 20pips입니다. 4. 나는 아래로 내 위로 Buystop의 200pips (20 무역) 및 Sellstop의 200pips (20 무역)를 배치합니다. 5. 나는 시장 동향되는 프로세스 everyday. On 일이 반복 나는 7-10 수익을 한 후 거래의 새로운 세트를 설정하거나 가격이 간 경우 100pips 추세. 6. 하나의 손실을 만들어 내 losses. This을 커버 이익을 위해 brakeout 기다리 손실을 커버하지 않는 나의 이익이 나는 t이 손실 무역의 범위 내에서 모든 거래를 배치 돈을 의미하는 경우 나 브레이크 기다립니다 수익성 - out. 고맙습니다. 행복 무역.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