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8 June 2016

Trendline_trading_strategy_secrets_revealed_pdf_free_download






+

8시 반 - 3 월 (4) 2008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고급 전략 10 (트렌드 라인 무역 전략). 진정으로 위대한 작품은 Myronn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현재 트렌드 라인 무역 전략의 저자. 지원 저항 거래, 추세선 거래, 높은 시간 프레임, 고급 전략의 범주로 배치 자금 관리 실적이 좋은 조합을 검사합니다. 귀하의 의견, 의견과 제안은 모두의 수요 처음에 항상 기억하고 있으며, 이 사이트는 굉장하다. 에드워드, 당신은 위대한 사람입니다. 나는 일주일 동안 같이 (2008 년 29 일 9 월 3)를 단순한 거래 전략을 시연 5000 계정으로 일주일에 투자에 거의 200 수익을 달성하고 나는 그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에 참여하도록 좋은 것있다 이 전략을 테스트. 나는이 트렌드 라인 무역 전략을 호출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 추세에 따라. 허드는 백만 번 전에 롤 내가 당신을 비난하지 못할 것을 읽었다. 하지만 어쩌면 당신은 여기에 추가로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부탁을하고 차트를 살펴보고 당신이 추세를 식별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주요 트렌드 SIMPLE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요 설립 경향이있다. 시간대 : 이러한 전략에 적합한 시간대는 30 분 매일, 4 시간, 1 시간입니다. INDICATOR : 나는 스윙 ZZ (지그재그 대한 ZZ)이라고 만 1 Metatrader4 표시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그냥 구글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쓴 프로그래머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저항 지원 수준 역할을 이전 스윙 고점과 저점을 확인하고 나는 그것이이 전략에서 사용할 수있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생각 때문에 단순히이 표시는 도움이된다. 스윙 ZZ. mq4는 그래서 스윙 ZZ 표시의 스윙 고점과 저점을 사용하여 추세 선을 그릴 포함하기 때문에 우리는 내가이 추세선 거래 전략을 호출한다 시작할 수 있습니다. SHORT ENTRY의 규칙 (가) 사용 및 주요 동향을 파악하고자하는 기간을 확인합니다. 먼저 큰 그림을 취득합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시간별 차트에서 거래를 할 때 나를 위해, 내가 먼저 매일 차트를 확인하고 또한 내가 일상에서 일어나는 명백한 경향 또는 채널 또는 혼잡을 발견 할 수 있는지뿐만 아니라 4HR 차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보고 싶어 그리고 4시간 차트. 혼잡의 급상승이 발생하고 경향이 확립 될 때까지 정체가있는 경우 나 빠져. 나는 매일 나 4rhly 차트 차트에 추세선이 후 1 시간 기간으로 전환립니다. 나는 시간당 동향을 파악하고뿐만 아니라 추세선 (들)을 그립니다. (b)는 내가 접촉 또는 추세선을 교차하는 촛불의 LOW 아래 적어도 5pips에서, 판매 중지 명령을 배치합니다. 추세선은 매일, 4hrly 또는 1 시간 추세선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촛불 닫을 때 당신은 당신의 주문을해야합니다. 나는 t 알고 돈 5 주사위, 5 나에게 좋은 숫자처럼 보인다 이유는 각각의 팔과 유사하게 다리를위한 다섯 손가락, 그래서 5 당신이 원한다면 내가 넣어 10의 주사위로 태어났다 숫자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판매 정지 주문을하기 전에 가격이 추세선에 아주 가까운 추세선에 접근하거나 대해 대기해야합니다. (다) 나는 적어도 5 주사위 가장 최근의 스윙 높은 위에 나의 정지 손실을 배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관리 계산 및 위험 허용에 따라 정지 손실을 설정해야합니다. (d)에 난 그냥 이전의 스윙 낮은 수준 이내에 내 이익 목표를 설정. (전자) 무역 관리 : 내 찬성 무역 이동할 때, 나는 각 하부 이후 피크 (낮은 스윙 최고) 위의 적어도 5 주사위 내 정지 손실을 이동합니다. LONG ENTRY의 규칙 : 그냥 짧은 항목의 정반대을한다. (1) 5 주사위 그 촛불 닫을 때 추세선을 교차하는 촛불의 높은 위의 구매 정지 순서로 설정합니다. (2) 나는 단지 최근 저​​ 아래 내 정지 손실을 설정합니다. (3) 나는 이전의 높은 수준 이내에 내 이익 목표를 놓습니다. (4) 내 찬성 무역 움직이면 난 그냥 형성 각각 높은 이후 높은 스윙 낮은하에 적어도 5 주사위 점에 정지 손실을 이동합니다. SHORT 기입 예 : 첨부 촬영 한 수 있으며, 이 전략을 사용하여 매우 수익성했을 짧은 거래를 보여주는 4HR USD / JPY 차트입니다. (모든 screeshots 클릭 할 수 있습니다) LONG ENTRY 예 : 첨부하는 USD / CAD 매일 도표 가능한 무역 항목은 당신에게 잠재적 인 무역 설정을 확인하고이를 촬영하는 방법이 시각적 인 이해를 제공하는 것으로되어있다. 여기에 위의 전략을 사용하여 촬영 한 거래의 스크린 샷이다. 나는 1 분 기간, 5 분 기간과 15 분을 시도했지만 끝 부분은 4HR과 같은보다 큰 시간대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더 많은 경향이있다, 1 시간 30 분 기간 나는 t 하루 종일 컴퓨터에 붙어 유지 돈 있도록. 나는 1 전체 화면을 캡처 할 수없는 나처럼 연결된 두 부분으로 찍은 거래의 계정 내역 스크린 샷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Myronn 이메일 : R 비율 이상 : 24,127 48,799 추세선 매매 전략 비밀이 무역 R과 거래를 복용, 주요 추세 주문에 따라, 마이런 Myronn 트렌드 라인 트레이딩 시스템은 견인을 가지고 계시 : myronn s의 (에서) 야후 홈 /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 마이런 밝혀 1/2보다. 안녕 모두에, 나는 4 시간 TL, 300의 주사위 이익 위의 SL과 1.59400에서 EUR / CAD에 매도 주문을했다. 예를 들어, 매우 구별 경향은 우리가 서로를 볼 수 탭 수있는 화면에 나타난 zip 파일에 워드 문서의 각 눈금에 사용할 수있다.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 전자 책을 밝혔다. 켈빈 리는 추세선의 검색 거울 추세선 거래 관행에 대한 조리법입니다. 추세선 무역 전략의 비밀은 PDF 무료 다운로드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원하다. 지원 추세선과 저항 추세선, 거래. 년 10 월 4, 2008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은 PDF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추세선 거래 외환 돌아 가기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은 저작권 C. 일목 구름 무역 전략 설명 밝혔다. 이는 무역 연구의 가치가 약 3 년간을 밝혔다. 일목 클라우드는 다섯 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외환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외환에 비해 훨씬 간단합니다. 당신은 제대로 시장 방향을 얻을 필요가있다. 이제이 MACD와 함께 약간의 원통형 패턴을 사용하는 매우 간단한 외환 이진 옵션 전략이다. 외환 전략 - - 312 인스턴트 추세선의 외환 전략 - 외환 전략 - 초보자는 Sperandeo 빅터, 추세선 방법을 execute.119 모든 거래에 대해 정지 손실 및 이익 목표 우수한을 선택 할 수 있어야하기 위해 충분한 무역 전문 지식과 기술을 획득해야 외환을 . 16 Mouteki 시스템 - 외환 전략 - 외환 자원 - 외환. 심지어 일반 자동 또는 고주파 trading. This에서 최고 수준의 브로커를 선택의 중요성을 언급하지 않는 것은 많은 총성이 상인이 수년에 걸쳐 자신의 이익을 만들어왔다 방법입니다. R 이상 : 안녕하세요, 저는 대부분의 총성이 트레이더 방법 1/2 R에 기본입니다) 대부분의 총성이 상인 방법 메인 trend.2의 방향에 거래에 기지)에 tow.1에 대해 언급하고있다. 기회는이 거래 방법 thoes 기회를 찾아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외환 시장에서 매일 있습니다. 외환 전략 - - 외환 내가 확인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에 대한 의견에 동의하지만, 당신이 it.6 트렌드 라인 브레이크 아웃과 피보나치을 관찰 다시 기간있는 추세 당신의 정의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익 매니 폴드를 곱 있는지 확인합니다. 나는, t는 M5, M15에 대해 걱정하지만 내 항목을 만드는 M30 촛불뿐만 아니라 H1과 H4 촛불을 사용하고 decisions. The 응용 프로그램은 양쪽 귀에 대한 객관식 질문 (당신의 성능 프로파일), 엄격한 청각 민감도 테스트를 포함 종료 돈 바닥에 진행률 표시 줄이 progress. Researchers이 가이드 라인에 대해도 문의해야 추적하면서 예를 test. For 소음의 짧은 연설은 6 분 청력 감도 시험에서, 당신은 큰 버튼이 소리를들을 때마다 탭 규칙과 정지 화상 지점에서 연구를 규율하는 규정. 이 시스템은 RAW 수돗물의 경도를 알아야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liv.104 톰 드 마크 동향 라인 전략 - 외환 전략 - 외환 38 추세선 브레이크 아웃 - 외환 전략 - 외환 자원 - 61 모멘텀 마크스 트렌드 라인 - 외환 전략 - 외환. 난 단지 M30, H1 또는 H4 촛불의 가까이에 거래를 엽니 다. 로 위에서 말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지표는 여기에 모든 상인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이 전략을 확인하고 다시이 스레드에 와서 모든 것을 공유하는, 가격 action. I의 희망입니다. 내가 시작한 이후 내가 수익을 말할 때, 나는 내가 가지고 물론, 무역을 잃었하지 않은, 하지만 난 더 많은 사람을 잃는 것보다 거래 경력이 있고, 내가 더 많은 거래를 손실 한 경우에도, 난 아직로서 좋은 수익을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R을 알고 : R 비율은 amagazing된다. 나는 t 1/3 R보다 내가 마지막으로 제공하는 무역을 돈 : 우리는 또한 우리의 컬렉션 우리가 안녕하세요, 일부 자신의 조언과 마이런 추세선 전략을 업데이트 한 새로운 좋은 외환 전략을 발견 할 때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 R.. 이론적으로 회원은 자신의 personality.116 추세선 외환 항목에 맞게해야한다, 바로 선반 떨어져 그들 중 하나를 선택 짧은 기간 후에 데모 플랫폼에서 그것의 교칙을 숙지, 그것을 거래하는 것이 편안 할 수 있어야한다 신호, 두 개의 높은 확률 셋업. Myronn 거래 전략에 기부 FO 감사합니다.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 전자 책을 밝혔다. 추세선 거래 전략의 비밀 마이런를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평가 : 1백분의 80 전체 : 367 외환 전략 포럼 마침내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머리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합니까 당신이 거래에있을 때 EDGE를 하시겠습니까 거래 때마다 당김의 피곤 추세선 무역 전략의 모든 기능을 발휘 CAN 더 나은 외환 상인 수 있지만, 단지 t 당신은 당신의 거래 계좌를 감소하는 데 도움이 귀하의 차트에 예술의 추상 작품처럼 미친 라인을 많이 가지고 거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어쩌면 때문에 거래 계정을 증가시키는 것 돈, 내가있어 원래 추세선 거래 전략을 개발하고 2008 년 무료 여기를 올리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좋은 소식은, 나는 추세선 무역 전략의 세련된 광택 및 업데이트 된 버전에 대한 많은 많은 질문과 요청을받은 지금의 이곳은에 5개월 저를 촬영하고있다 아래에 모든 것을 얻을. 나는 t 당신이 훨씬 더 강력 원래 공짜 물건보다 추세선 거래 전략을 가질 수 있도록에서 중요한 아무것도를 마칠 돈 때문에, 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으로 큰 문제는 무엇인가. 그게 왜 불행하게도, 공짜 물건이 시간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깊은 발굴되었고, 비용은 당신은 내가 외환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강력한 전략의 일부에 액세스 할 때 잠재적으로 만들 수있는 것과 비교 땅콩입니다. 당신이에서 자신에게 사본을 얻을 때 계시 추세선 무역 전략의 비밀, 당신은 지금 외환 시장에서 추세선 거래 전략의 전체 능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추​​세선 무역 전략의 비밀 오 제발 공개 첨부 파일을 읽기 위해 forextrendlinetrading 감사합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양동이를 손 . 그 당황 넌센스를 읽은 후 나는 던져하려고 해요. 내가 당신이라면 나는 피곤 된 입심이 착용 아주 오래된 찾고 있음을, 다시 쓰기 판매 피치에 사람을 얻을 거라고. simpleforex 쓴 : 그것은 아래에 모든 것을 얻을 나에게 5개월을 촬영하고있다. 나는 t 당신이 훨씬 더 강력 원래 공짜 물건보다 추세선 거래 전략을 가질 수 있도록에서 중요한 아무것도를 마칠 돈 때문에, 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으로 큰 문제는 무엇인가. 당신이 말하는 다시 무슨 이유 그래서 그게 전부 당신은 신중하게, 실제로이 물건 견적을 거래에서 충분한 돈을 버는하지 무슨 일이야 (99)의 전략 가격을 개선했을 올해 추가 정보를 다시 들고 있었어요됩니다 권자 : 오, 제발, 사람 손 나 양동이. 그 당황 넌센스를 읽은 후 나는 던져하려고 해요. , 하, 하 좋은 일 키퍼. 당신은 아무도 당신을 중지되지 않고, 내가 그것을 얻을 줄 알았어 당신의 근처의 쇼핑 센터에서 버킷 많이 있습니다, 던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볼 수 있지만, 정보는 무료 또는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정보는 유료 정보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메일로 저에게 오후를 보내기에 대해 추가하고 99 당신을 위해 너무 많은 경우 당신에게 무료 사본을 전송하는 방법. 당신이 그것을 읽은 후, 여기 와서 당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경우 가장 멋진 리뷰 또는 가장 추악한 리뷰를 작성하고이 값 또는하지 않을 경우 여기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알려주세요. simpleforex 쓴 :하지만 당신은 정보 무료 또는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참조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정보는 유료 정보입니다. 나는 동의하지만, 돈을 증진 가치가 뭔가 진정으로 성공적인 프로 페셔널은 t은 공개 포럼에 대형 할인 쓰레기를 채찍질 또는 그것은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얼굴을 때리고 SA으로 코믹 선으로 잠재 고객을 유혹 점착성, 눈길을 끌기 판매 광고를 게재에 의존해야 당신이 처음부터 다시 아무것도 들고 t을 weren 히 가정, 제시된 방법을 적용 할 스레드의 노력에 충성 남아 있었다. 나는 첫 번째 게시물에 내 원래의 코멘트에 의해 서있다. KIPPER 쓴 : 당신이 당신의 스레드 독자 쓰레기를 속는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거래에서 충분한 돈을한다면 99의 전략 가격을 개선했을 올해 당신이 의도적으로 추가 정보를 다시 들고 있었어요되는 말을 다시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독자 거래 개선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대신에,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재료의 나머지 했어으로이 스레드의 콘텐츠에 통합 해제 거라고 competance. 당신이 여분의 돈이 필요하면 다음 다른 진정한 전문가는 모든 멀티 백 핍 승리에서 (가정) 확대 계정에 따라 당신의 무역 크기를 증가해야 할 일. 안녕, 나는 그러나 kippers은 조금 놀라운 가리 보는가 5 주 대상 등을 위해 추세선 스레드를 다음 봤는데. simpleforex 쓴 : 2008 년 무료 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올리기 때문에, 나는 및 업데이트를 나에게 많은 질문을 이메일 수백을 가지고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종이에 모든 것을 내려 놓고하기로 결정했고, 당신이 여기에 도착하는 것은 내가 전에 밝혀 적이없는 많은 비밀과 기술을 내 원래의 외환 거래 시스템의 업데이트, 세련되고 연마 된 버전입니다. 물론 당신이 이러한 이메일의 수신 수백했습니다하지만 스레드에서 일반 포스터의에서 업데이트 또는 정제 된 버전에 이러한 요청을보고 아직했습니다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운이야. 그리고 그 옵션 중 하나를 요청하는 이유 일 것입니다 무슨 확실히 사람들은 자동으로 정기적으로 스레드에 기여를 추가 키퍼 자신의 게시물에 언급과 같은 이유를 않을 것마다 최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제공 다시 생각할 겁니다 그들은 내가 t 내가 두려워 해요 전혀 그 이해 돈 작업의 원리를 이해하고 더 나은 당신의 독자를 도왔다 것, 특히 이전에 이러한 많은 비밀 기술을 공개했다. simpleforex 쓴 : 내가 추세선 Forex 무역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모든 효과적으로 난 다시 아무것도 개최하지 추세선 무역 전략의 비밀에 공개합니다. 내가 전에 표시하지 않은 많은 기술이 공개된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은 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이 사이트에 정기적으로 기부금이 방법으로 다른 회원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지를 백업, 하지만 위의 통로로 이전 참여 모순. 지금은 진심으로 사람들이 준비 또는 지불 할 의사가 다시 경우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나타납니다 스레드 내용과 친숙 함을 이해 당신이 의도적으로 최근 3 년간 정보를 다시 개최 한 이유 다시, 가속 수 있었다 사람들 특권 100. 광고 스크립트는 정말 가난한 품질이 입에 신맛 나뭇잎입니다. simpleforex 쓴 : 위의 나열 단순히 너무 많은 강력한 정보가 있습니다 만이 외환 거래 시스템의 사본을 잡아 몇 운이 좋은 몇 사람은 지금까지 발견 가장 강력한 외환 거래 기술의 일부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단락 그게에서 제공 읽는 방법은 다음 있기 때문에 무료 글의 정보가 100 책의 내용보다 열등하거나 훨씬 적은 강력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솔직히 동기가 될 조금 실망 해요. 어쨌든, 난 스레드를 찾아 계속 것이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책을 전달하는 것이다. 나는 사람들은 poweful 결코 전에 보이지 않았다 정보 거래 비밀 같은 가치있는 광고 후크를 싫증이 나다 모두 떨어 치아에 약간 긴 해요. zilly 쓴 : 안녕하세요, 저는 5 주 대상 등을 위해 추세선 스레드를 다음 봤는데 Ans By의 : 당신이 전자 책에서 얻을 다음에 대한 감사 내용 이잖아. 나는 그러나 kippers은 조금 놀라운 지적 볼 수 없습니다. simpleforex 쓴 : 2008 년 무료 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올리기 때문에, 나는 및 업데이트를 나에게 많은 질문을 이메일 수백을 가지고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종이에 모든 것을 내려 놓고하기로 결정했고, 당신이 여기에 도착하는 것은 내가 전에 밝혀 적이없는 많은 비밀과 기술을 내 원래의 외환 거래 시스템의 업데이트, 세련되고 연마 된 버전입니다. 물론 당신이 이러한 이메일의 수신 수백했습니다하지만 스레드에서 일반 포스터의에서 업데이트 또는 정제 된 버전에 이러한 요청을보고 아직했습니다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운이야. 그리고 어떻게 그 옵션 Ans By의 중 하나를 요청하는 이유가 될 것이다 : 당신은 내가이 전략에 대한 수신 이메일과 질문의 내 수백의 증거를보고 싶어 있도록. 나는 모두가 확실하게 볼 사람들이 자동으로 최신 제시 다시 가정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을 줄 때 당신은 무엇을 기대하는 전략이 너무 다음과 TL 전략 등 관심이 있기 때문에 경우에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에게 모든 이메일을 표시 할 필요가없는 예와 전자 책에 더 많은 : 정기적으로 Ans By의에 스레드에 기여를 추가 할 때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키퍼 자신의 게시물에서 언급으로 그리고, 왜 그들은 내가 t 전혀 내가 두려워 해요 이해 돈 작업의 원리를 이해하고 더 나은 당신의 독자를 도왔다 것, 특히 이전에 이러한 많은 비밀 기술을 공개하지 않았을 것이다. ANS : 그것은 시간의 시험을 받아 일부 기술의 작동 여부되는지 확인합니다. 내가 원래 전략을 게시 후에 배운 다른 추가 전략과 기술은 전자 책에 무엇. 내가 말했듯이 나는 당신이 오히려 한 곳에서 모든 것을 정보 simpleforex 쓴 얻기 위해 수백 페이지를 통해 빗질 것, 포럼에서 해당 공유하지만 것입니다 : 모든 I 효과적으로에 추세선 Forex 무역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추세선 무역 전략의 비밀 내가 다시 아무것도 개최하지 않습니다 공개합니다. 내가 전에 표시하지 않은 많은 기술이 공개된다. 나는 진심으로 당신은 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이 사이트에 정기적으로 기부금이 방법으로 다른 회원을 돕기 위해 당신의 의지를 백업, 하지만 위의 통로로 이전 참여 모순. ANS : 당신은 꽤 괜찮되지 않습니다. 내가 크게 그 정보를 얻고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사람을 도움이 될 것이 다. 그것은 당신의 실 내용 Ans By의 친숙를 이해하는 사람들을 가속화 수있을 때 다시, 왜 당신은 의도적으로 최근 3 년간 정보를 다시 개최 것 : 외환 상인이 물건을 배우고 시험을 중지하지 않습니다. 내가 그렇게 내 모든 학습을하고있​​다 및 개선이 전자 책에 무엇 무엇 이잖아. 이제 당신은 진심으로 사람들이 준비 또는 권한 100을 지불 할 용의 다시 경우 시스템을 사용하여 성공을 즐길 수 있도록 할 나타납니다. 광고 스크립트는 정말 가난한 품질이 입에 신맛 나뭇잎입니다. ANS :, 하, 하 칭찬에 대한 감사도 밖으로 저녁 100을 지불하거나 돈을하지만 난 제시하고있는 정보와 함께 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것들에 대해 지불 할 사람을 위해 얼마나 쉽게, 당신도 5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simpleforex 쓴 간다 하나 하나의 무역에 열 번 이상 : 위의 나열 단순히 너무 많은 강력한 정보가 있습니다 만이 외환 거래 시스템의 사본을 잡아 몇 운이 좋은 몇 사람의 일부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가장 강력한 외환 거래 기술은 지금까지 발견. 단락 그게에서 제공 읽는 방법은 다음 있기 때문에 무료 글의 정보가 100 책의 내용보다 열등하거나 훨씬 적은 강력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ANS : 당신은 외환 거래에 여분의 EDGE 후 전자 책을 얻을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해달라고하면, 귀찮게하지 말아. 솔직히 동기가 될 조금 실망 해요. ANS : 나는 당신이 정말 그 뜻에 효과적으로 TL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최선의 정보를 어디 전자 책에 모두를 넣어 큰 부탁을하고 있었다 생각했다. 그러나 사본을 얻을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그들이 자신의 거래 경력에 엄청난 차이를 만들 것 몇 가지를 발견 할 수 있도록 확신합니다. 나는 빛나는 리뷰를 가질 수 있고, 평가는 원래 공짜 물건을 형성하는 경우, 이 일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합니다. 어쨌든, 난 스레드를 찾아 계속 것이다, 그러나 나는 확실히 책을 전달하는 것이다. 나는 사람들은 poweful 결코 전에 보이지 않았다 정보 거래 비밀 같은 가치있는 광고 후크를 싫증이 나다 모두 떨어 치아에 약간 긴 해요. ANS :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Zilly합니다. 솔직히, 나는 나의 비뚤어진 클라이언트 (나) 방어 변호사 같은 느낌, 어쩌면 나는 법 공부를해야한다. 환호 드디어 전자 책을 샀다. 내가 90 달러를 생각하거나 그래서 그것을 읽고 준비하지 오전하지만 사람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만 126 페이지 이상을 가진 첫번째 전자 책을 읽고 - 그러나 외환 무엇인지 등이 초보자 물건 않고, 무엇이다 픽처 인 픽처 blabla) 내가 정말 감동하고 있다는 말을해야는 -.이 페이지의 XXX를 읽을 수있는 스레드에서와 - 당신은 거의 상인은이 전략에 대해 물었을 수도 거의없는 질문 (들) 대답없는 남아있는 모든 측면에왔다 당신이 회신 시스템 및 다른 사용자에 대한 질문 (들)을 요청할 경우에도이 맞다면 당신은 여전히​​ 확신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도 확실해야합니다. 나는 전자 책을 무료로 스레드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당신이 일반적인 상황으로 모든 것을 가져 와서 사고의 어떤 종류의 당신이 좋은 전자 책의 외환 시장 들으 Myronn에서 생존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생각 - 나는 단지 수 이 전자 책을 추천 - 특히이 전략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에게




No comments:

Post a Comment